12월 9일(토)부터 17일까지 아틀란타 사진동호회에서 정기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아틀란타 사진 동호회 (아사동) 정기 전시회 소개]
아틀란타 사진 동호회는 매년 연말 정기 전시회를 개최해왔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아사동 회원 약 20분, 40여점의 사진이 출품됩니다.
오셔서 작가분들이 바라본 우리 이웃들의 아름다운 삶의 모습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이 왜곡되고 험악하다고는 하나 때론 사진 한컷에 담아보는 평화와 삶의 의미들이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기도 합니다.
우리가 놓치고 살았던 삶의 구석구석, 그리고 익숙하게 바라봤던 수많은 것 속의 또 다른 의미들을 사진속에 담아보았습니다.
그런 아름다운 기억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모든 행사는 무료이며 아래 일정 중 편하신 시간에 오셔서 감상도 하시고 가족사진도 찍고 가시기 바랍니다.
아사동 회원들의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가족사진, 장수사진을 무료로 촬영, 인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전시된 작품은 구매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시회관련 일정 ]
* 전시회 오프닝 행사: 12월 8일(금) / 오후 5시
* 전시회 전체 일정 : 12월 9일(토) 오전 11시~ 오후 5시, 10일(일) / 오후 1시~ 오후 5시
16일(토) 오전 11시~ 오후 5시, 17일(일) / 오후 1시~ 오후 5시
* 무료 가족사진/장수사진 촬영 : 12월 9~10일(토,일), 12월 16~17일 (토,일)
* 전시, 촬영, 강좌 장소: COYAD COMMUNITY CENTER
(주소: 1140 Old Peachtree Rd. NW, Ste E Duluth, GA 30097)
전시회 문의 678-653-6865 (문자 전용),
[ 아사동 소개글 ] http://www.asadong.org/index.php?mid=faq&document_srl=45604
Viewer
"이 땅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 우리들이 살아가는 이 땅의 모습"
이 슬로건으로 운영되는 아틀란타 사진 동호회는 현재(2022년 11월) 1200명이 넘는 회원이 가입되어 있는 미동남부 최대 규모의 한인 사진 동호회입니다.
누구나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으며 가입 조건 및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아틀란타 사진 동호회 홈페이지는 미국 조지아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사진을 통해서 미국 삶의 모습을 나누고 미국지역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2006년 9월 21일에 오픈을 하였습니다.
현재는 조지아 뿐만 아니라 유타, LA, 뉴욕, 텍사스 등 미국 전역의 지역에서 회원으로 가입하여 활동하고 계십니다.
회원들은 온라인에서 사진과 글을 나누고 있으며 조지아 지역내에서는 교육 프로그램, 출사 프로그램이 매월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습니다.
매년 연말에는 이번 전시회와 같이 정기 전시회도 개최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진 분야별로 다양한 소그룹이 조직되어 관심분야나 개인별 필요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누구나 홈페이지에 오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www.asadong.org
View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