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뷰포드 처치 어브 크라이스트 (Buford Church of Christ) 한인 교역자 장민구 입니다.
저희 교회에서 2024년 부터 한인 독립 예배를 신설하게 되어 관심있는 분들께 알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저희 교회는 약 600명의 멤버들 중에 20명 정도의 한인들을 제외하고 모두 미국인인 미국 교회입니다. 저희 교회가 1990년대 부터 시작한 히스패닉 미니스트리 외에, 한인 미니스트리를 시작한 것은 2013년 부터입니다.
저희 교회는 스와니 시청과 뷰포드의 중간 쯤에 위치해 있는데, 주변 지역에 한인 인구가 늘어나는 것을 보고 한인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2019년 부터 한인 교역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블루트리 영어교실을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저희 교회는 그 동안 한인분들을 위해 동시통역 예배를 제공했습니다. 그런데, 한인분들이 편안하게 모국어로 예배 드릴 수 있도록 2024년 부터 한인 독립예배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설 및 재정 등 모든 면에서 미국 교회의 지원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마치 한인 독립 교회와 같이 될 것입니다.
저는 미국에서 성경과 신학을 공부하고, 미국 교회에서만 신앙을 배우고, 사역을 해왔습니다. 아직도 잘 모르고 부족한 점이 적지 않지만, 오직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님의 사랑으로, 성경적인 주님의 교회, 주 안에 계신 한인 형제자매들의 공동체를 세워나가는 데 함께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진리가 가득한 한인들의 신앙공동체를 꿈꾸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미국 교회 홈페이지: www.bufordcoc.com
장민구 홈페이지: www.koreancoc.com
문의: (917) 224-2508 (장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