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전철역 근처 역세권, 맥도날드 근처 맥세권, 스타벅스 근처 스세권이라고 해서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유명업체가 있는 입지를 뜻했는데요, 요즘 새롭게 주목받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다이소입니다. 다세권
다이소는 경기 영향을 비교적 덜 받기 때문에 폐업 위험이 낮고, 고객을 끌어들이는 힘도 강력합니다
최근에는 백화점뿐만 아니라,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프리미엄 아웃렛에도 다이소 매장이 입점하는 사례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대형마트의 경우, 다이소 입점을 통해 약점으로 지적받는 생활용품 경쟁력을 보완할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가 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