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인도하심 가운데, 저희 애틀랜타 선한목자교회가 오늘 창립 22주년 감사예배를 은혜롭게 드렸습니다. 지금까지 지켜 주시고 인도하신 주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며, 함께 해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기쁜 소식은, 오는 10월경 노스캐롤라이나 RTP 지구촌교회 이철 목사님께서 담임목사로 부임하실 예정입니다. 오랫동안 기도로 준비된 이 사역을 통해, 지역사회에 복음의 빛이 널리 퍼지고, 많은 이들이 주님 앞으로 나아오는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에, 지역사회에 이 소식을 널리 알리고, 하나님께서 사용하실 교회로 세워져 가는 이 사역에 많은 이들이 동참해 주시기를 정중히 호소드립니다. 가까운 분들에게 교회를 소개해 주시고, 새로운 시작을 함께 응원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기도가, 지역 복음화와 영혼 구원의 큰 물결로 이어질 것입니다.
지금은 하나님께서 새 일을 행하시는 때입니다. 우리가 함께 순종하고 동참할 때, 하나님의 놀라운 영광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너희 중에 선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 우리는 확신하노라.” (빌립보서 1:6)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여러분의 가정과 삶에 늘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일 예배: 1부 오전 7:40,
2부 오전 11:00
*교회 주소: 4450 Peachtree Lakes Dr #200, Duluth. GA30096
#200, Duluth, GA 30096
*문의: 담임목사 김종필, 404.384.8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