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NTA TALK TALK
SSRE 부동산
BFS FLOORING
안성당 한의원

한국 봄의 맛, 봄에 먹는 한식

  • 우리나라
  • 03/27/2024
 
요즘처럼 가끔 입맛 없을때 정말 먹고싶은 한식 미슐링 코스요리 있길래 공유해요. 한국에 게방식당이라는 곳이라네요. 
정말 군침도네요 ㅎㅎ 역시 한식이 최고입니다!
 

간장게장

암꽃게가 가장 맛있는 시기에 재료를 공수하여 살이 가득 차고 감칠맛 있는 간장게장을 담습니다. 봄날의 암꽃게는 알이 꽉 들어차 있고 육질이 그윽한 식감을 냅니다. 산란기를 앞둔 4월이 제철입니다. 단백질이 많고 지방질이 적으며 담백하고도 은은한 단맛이 납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쌀밥에 간장게장 한 마리를 먹다 보면  ‘밥도둑’ 이라는 말에 고개를 끄덕이게 됩니다.

 

 

 

 

게알막국수

귀한 식재료인 게알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 입니다. 녹진한 게알을 듬뿍 넣고 메밀면 베이스에 봄나물을 듬뿍 올려 감칠맛과 허브의 향기를 최고조로 이끌어 냅니다. 천상의 버터처럼 부드러운 게알, 쌉싸름하며 상큼한 제철 야채를 비벼 입에 넣으면 한 폭의 수채화 속으로 빠져드는 미식 체험을 하게 됩니다.

 

 

 

양념게알비빔밥

칼칼하고 매콤한 양념 게알 소스에 봄날의 제철 채소를 더한 양념게알비빔밥. 한입 맛있게 먹다 보면 입은 기분좋게 칼칼해 지면서 땀이 송글송글 맺힙니다. 몸 속의 습한 기운을 땀으로 몰아내고 단백질 타우린 등 산뜻한 영양으로 채울 수 있는 현명한 메뉴 입니다. 입맛이 없을 때 적극 추천하며 소화 흡수가 좋으면서 영양을 채워주기에 봄날의 춘곤증을 경쾌하게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서울다이닝

활기찬 비즈니스 모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식사

한국적인 식재료로 4계절 맛의 절정을 찾아내는 김진래 셰프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입니다. 익숙한 재료의 깊은 맛을 이끌어 내고 새로운 조합으로 재해석하여, 먹는 순간 편안하고도 다채로운 감동을 선사합니다. 겨우내 무뎌진 오감을 깨워주는 신선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4가지 웰컴 스낵

참깨콘과 연어 타르타르: 참깨를 뿌려서 만든 콘에 연어와 아보카도 토마토를 배합한 무스를 채우고 상부에 크램 프라쉐을 올린 후 건조한 올리브 파우더를 더합니다.

봄쑥 브리오쉬: 봄쑥의 향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도록 구워 낸 부드러운 식전빵.

콜라비 타르트와 감귤 젤리: 오븐에 구운 콜라비를 레몬 드레싱에 버무리고 새콤한 감귤 젤리와 금귤 퓨레를 올려 입안을 개운하게 합니다.

댓글 0
loading...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el dora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