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NTA TALK TALK
SSRE 부동산
BFS FLOORING
안성당 한의원

잉글랜드 템스강이 배설물로 뒤덮이다

  • Awayship
  • 04/18/2024

 

영국 중남부를 가로지르는 ‘잉글랜드의 템스강이 배설물로 뒤덮였다고 합니다. 지난달 영국 가디언 등에 따르면, 템스 강에서 허용치를 넘어서는 대장균이 검출됐다고 하네요. 

환경단체 리버 액션은 최근 해머스미스 브리지 주변에서 시료를 채취해 수질을 검사했는데  단체는 “검사 결과 물 100ml 당 평균 2863CFU(세균수 단위)가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검사 결과가 발표된 이후 195년 전통을 자랑하는 ‘옥스브리지(옥스퍼드 대 케임브리지)’ 조정 경기 참가자들에게도 새로운 지침이 내려졌는데요. 여기에는 ‘물에 들어가지 말 것’ ‘입 근처에 튀는 강물을 삼키지 않도록 주의할 것’ ‘상처를 (밴드 등으로) 감쌀 것’ ‘완주 후에는 전용 샤워장에서 몸을 씻을 것’ 등 내용이 포함됐다고 합니다. 

환경단체는 하수 처리 미흡을 비난하며 수질 개선을 촉구하고 있고, 경기 주최 측은 안전 조치를 시행했지만 이에 대한 비판도 있습니다. 논란 속에서도 경기는 진행되었고, 옥스퍼드 팀 주장은 패배한 것에 대해 “대장균 때문” “경기 시작 전 구토를 했다”며 “물에 똥이 많지 않았다면 훨씬 좋았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댓글 0
loading...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el dora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