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NTA TALK TALK
SSRE 부동산
BFS FLOORING
안성당 한의원

‘범죄도시4` 개봉 9일째에 600만 관객 돌파!!

  • 마그네틱
  • 05/02/2024

 

 

영화 '범죄도시4'가 개봉 9일 만에 6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는 개봉 9일째인 2일 저녁 7시 기준 6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이는 올해 첫 천만 영화인 '파묘'의 600만 관객 돌파 시점(개봉 11일째)보다 빠른 속도이며, 시리즈 최고 흥행작인 '범죄도시2'(개봉 10일째)의 기록도 경신했다. 더군다나 이번 주 토요일(4일)부터 본격적으로 5월 어린이날 황금연휴가 시작될 예정이기에 흥행 독주는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이에 '범죄도시4'의 주역,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 김민재, 이지훈, 김도건, 이주빈, 김신비, 김지훈, 허명행 감독은 극장을 찾아준 600만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배우들이 직접 적은 친필 감사 메시지는 '범죄도시4'를 선택해 준 관객들을 영화의 진정한 주인공이라 언급하며 뜨거운 성원에 진정성 넘치는 감사를 표했다.

 

 

한편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 0
loading...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el dora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