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NTA TALK TALK
SSRE 부동산
BFS FLOORING
안성당 한의원

미국을 놀래킨 다이어트

  • NancyGo
  • 05/16/2024

1. 비누 다이어트 

1990년대 일본과 우리나라에서 입소문을 탔다.

보통의 비누처럼 거품을 내고 마사지만 해주면 살이 빠진다며, 일본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피하지방이 줄었다는 광고와 기사를 통해 해당 회사의 비누는 날개단 듯 팔려나갔다.

운동과 분해효소로 빠지는 지방이 비누로 분해된다는건 물론 헛소문이었다.

2. 촌충 다이어트

1920년대 미국의 유명한 오페라 가수가 사용해 효과를 보았다는 루머와 함께 유행했던 다이어트. 인체의 장 내에 기생하는 곤충을 먹어, 소화가 덜 된 음식물을 먹도록 해 체중을 감소한다는 원리인데, 의학적으로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건강에 위험한 다이어트이다.

3. 패치 다이어트

미국 성형인과 의사인 추게이 박사가 시작한 방법으로 작은 패치를 혀에 꿰매어 단단한 음식을 먹으면 고통을 느끼게 되어 액체만 섭취하게 만드는 일종의 성형수술이다. 그러나 언어장애, 구내 통증, 궤양이나 감염의 가능성, 기도폐색 등의 위험으로 금방 사라진 다이어트법이다.

4. 고춧가루 다이어트

오프라 원프리가 소개해 할리우드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고추의 캡사이신 성분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지방을 연소하여 살이 덜찌는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위에 많은 부담을 주어 몸이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장기간 할 수 없는 다이어트법이다.

댓글 0
loading...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el dora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