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NTA TALK TALK
SSRE 부동산
BFS FLOORING
안성당 한의원

Target, 1분기 매출 감소로 신중한 전망 제시

  • 조지아인
  • 05/22/2024

 

Target은 1분기 실적이 재량 지출의 부진으로 인해 월가의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면서 이번 분기 매출과 이익에 대한 예상치를 낮게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계속해서 신중한 소비자 행동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완화되었다고 해서 미국 가계의 부담이 완전히 완화되지는 않았으며, 여전히 식료품과 같은 필수품의 높은 가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유가 상승, 모기지 및 자동차 보험 비용 증가와 같은 다른 재정적 부담은 계속해서 소비자들의 예산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Target의 최고 성장 책임자인 크리스티나 헤닝턴은 미디어 통화에서 단기 성장에 대한 회사의 보수적인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우리는 단기 성장 전망에 신중을 기하고 있으며, 단기적으로 소비자들의 재량 소비 트렌드가 계속 압박을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헤닝턴은 또한 금리 상승, 경제 불확실성, 신용카드 잔액 증가 등의 영향으로 4월 소비자 신뢰지수가 크게 하락했다고 지적했습니다.

5월 4일에 마감된 1분기의 경우, Target의 유사 매출은 3.7% 감소했으며, 이는 예상과 일치하는 수치로 4분기 연속 감소세를 기록했습니다. 뷰티 제품 판매가 호조를 보이며 가정용품, 가구, 가전제품의 실적 약세를 어느 정도 상쇄했습니다. 의류 판매는 전 분기 대비 개선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리테일러는 분기 동안 평균 고객 트래픽과 거래당 지출 금액이 모두 1.9% 감소했습니다.

반면, 주요 경쟁사인 월마트는 지난주 식료품 부문에서 식품과 생필품에 집중하는 고객을 끌어들인 덕분에 강력한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NYSE:WMT로 상장된 이 회사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소비자 지출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면서 전망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어려운 분기에도 불구하고 Target은 연간 가이던스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으며, 비슷한 매출이 보합 또는 최대 2%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주당 순이익은 8.60달러에서 9.60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둔 이 소매업체는 1분기 주당 2.03달러의 수익을 발표했는데, 이는 애널리스트 예상치인 주당 2.06달러보다 약간 낮은 수치입니다. 이 수치가 직접 비교 가능한 수치인지는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2분기를 앞두고 Target은 비슷한 수준의 매출이 보합에서 2%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며, 조정 주당 순이익은 1.95달러에서 2.35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이전에 유사한 매출이 1.39% 증가하고 주당 이익이 2.19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했었습니다.

타겟은 비용에 민감한 쇼핑객을 유치하기 위해 월요일에 식료품과 가정용품을 포함한 5,000여 개 품목의 가격을 인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1달러 미만, 대부분 10달러 미만의 400개 품목으로 구성된 새로운 제품 라인인 '딜 워시'를 도입한 1월의 이니셔티브에 기반한 것입니다.

https://kr.investing.com/news/economy/article-93CH-1082920

댓글 0
loading...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el dora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