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분식점가면 먹고싶은게 너무 많어요. 떡볶기, 튀김, 오뎅, 김밥, 순대 다먹고 싶은데 다 주문하면 너무많고 하나라도 빠지면 섭하죠. 오늘은 아씨몰에 위치한 국가대표 떡볶기에서 분식 싹쓰리하고 왔읍니다.
이름하여 "떡볶기와 친구들 스페셜". 김밥 (대략 반줄), 납작만두, 고구마 튀김, 김말이 3개, 약간의 순대와 떡볶기 이모든 친구들을 한판에 집합시켜 놓은 좋은메뉴가 $12.99. 떡볶이떡의 상태로 보아 미리해서 푸욱 퍼져있는 그런 떡볶기가 아니였고 국물은 너무 맵지도 너무 달지도않은 저 모든 튀김을 아낌없이 적셔줄수있는 훌륭한 맛이었고 튀김들의 조합도 좋았고 상태도 양호했읍니다.김밥으로 화끈거리는 혓바닥을 달래줄수 있었고 마지막으로 순대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 스위핑 완성.
배가 슬슬 불러옴이 있었지만 역시 메뉴앞에서는 이성의 끈을 놓고말았읍니다. 쫄면 추가($11.99)! 오이, 양배추, 당근, 콩나물, 깻잎, 사과에 계란 반쪽까지 곁들인 새콤달콤 쫄면으로 마무리. 나오는길에 한국식 핫도그($3.99)도 주문해 먹었지만 사진 찍는걸 까먹었음. 정신을 차렸을땐 벌써 늦었구요. 하여간 핫도그의 겉이 바삭바삭한것이 국민학교때 길거리에서 사먹던 핫도그의 맛이었읍니다. 요즘 죠스떡볶기도 생겼고 다른곳에서도 떡볶기 취급하지만 국가대표 떡볶기가 자극적이지않아 좋았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톱2 아닐까하는 생각이드네요. 참고로 다른 떡볶기는 분식점인데 그곳은 튀김과 순대가 없읍니다.